Daily e-sports

[이슈] 모비, '소울랜드' 사전예약 쿠폰 및 문상 지급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소울랜드’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소울랜드’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학원 영패’, ‘300만 골드’ 외 4종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게임 출시 후 무료로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37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소울랜드’는 당삼이 집필한 전세계 1억 명을 넘는 팬을 자랑하는 장편 웹소설인 <Soul Land>를 원작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 속 소울랜드에서 인류는 6살이 되면 종류와 외형이 다양한 ‘무혼’이라는 특수한 힘을 얻게 된다. ‘무혼’은 동물, 식물, 식품 심지어 천사의 모습을 할 수도 있으며 모바일 게임 ‘소울랜드’에서도 이런 특별한 시스템을 도입했다. 인류는 각성시킨 무혼으로 전투하면 ‘영혼사’가 될 수 있다. 실력이 강한 영혼사일수록 존경받으며 더 많은 자원을 얻을 수 있다. 이 게임은 이달 중 한국, 일본, 미국 및 유럽 등 여러 국가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소울랜드’ 외에도 ‘대검’, ‘리니지2M’, ‘천하장수 유비전’, ‘삼국제패’, ‘세인트세이야: 각성’, ‘DX: 신세기의전쟁’, ‘소울아크’, ‘V4’, ‘킹오브타워’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신의연대기’, ‘삼국지강타’, ‘비천무협’, ‘미친소녀’, ‘콜오브듀티: 모바일’, ‘도시어부M’, ‘쌍삼국지’, ‘에픽소울즈’, ‘이터’, ‘파이널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