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슈퍼셀, 이용자와 교류 가능한 '슈퍼셀 라운지' 공개

[이슈] 슈퍼셀, 이용자와 교류 가능한 '슈퍼셀 라운지' 공개
슈퍼셀 코리아가 자사의 게임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하고 이용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슈퍼셀 라운지를 1일 공개했다.

오는 17일 정식 오픈 예정인 슈퍼셀 라운지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위워크 신사점 5,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식 오픈 이후에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4일간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무료로 대여 가능한 그룹 모임 공간인 클랜 룸.
무료로 대여 가능한 그룹 모임 공간인 클랜 룸.
2개 층의 총 면적이 634.6m2 (약 200평) 규모의 슈퍼셀 라운지는 슈퍼셀이 현재까지 국내에 출시한 5개 게임의 IP가 적용된 구성을 통해 슈퍼셀 게임의 세계관을 직접 경험하고 이용자와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세부적으로는 ▲이용자가 자유롭게 머물 수 있는 라운지, ▲무료로 대여 가능한 그룹 모임 공간인 클랜 룸, ▲이용자들이 직접 크리에이터 체험을 할 수 있는 스튜디오 등으로 구성됐다.

슈퍼셀은 라운지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웹사이트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진행되는 예약 프로그램 및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참가할 수 있는 상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으며, '브롤스타즈', '클래시 로얄' 등 게임을 활용한 대전 및 토너먼트 등의 형태로 진행된다.

5층에 위치한 체험 공간.
5층에 위치한 체험 공간.
슈퍼셀 라운지의 윤영을 담당하고 있는 슈퍼셀 코리아는 "슈퍼셀 라운지는 슈퍼셀이 추구하는 오프라인 게임 경험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슈퍼셀에서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인 공간이다"라며, "슈퍼셀 게임을 매개체로 한국 이용자가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이곳에서 의미있고 즐거운 경험을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할 수 있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2부제로 운영되는 슈퍼셀 라운지는 슈퍼셀 게임을 설치한 14세 이상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1부(14:00~18:00)는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오후 7시 이후부터 9시까지 운영되는 2부에는 만 19세 이상만 출입이 가능하다.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데이는 한 달에 한 번 마지막 주 토요일 개최되며, 당첨자들은 13세 이하 어린이 포함 연령 제한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슈퍼셀 라운지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