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박은영·김형우 화촉... 남편은 스타트업 '트래블월랫' 대표

center
사진 :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은영 아나운서 / 개인 인스타그램


박은영 아나운서의 결혼 상대는 김형우 대표라고 밝혀졌다.

박은영 아나운서와 김형우 대표는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KBS 아나운서 선배인 방송인 한석준이 사회를 맡고, 2AM 창민이 축가를 불렀다. 신혼여행은 몰디브로 떠난다고 한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함박 미소를 짓는 사진을 올리며 결혼을 자축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결혼식 당일까지 KBS 라디오 '박은영의 FM대행진' 생방송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늘 아침 분위기는 평생 기억할 것 같다. 어떤 음악을 듣고 어떤 문자들이 왔었는지 하나도 빼놓지 않고 기억하고 싶을 만큼 순간 순간이 소중하다. 결혼식 당일 식장 가기 전 방송하러 왔다는 건 두고두고 나에게 자랑거리일 것"이라고 감동스러운 심정을 전했다.

김형우 대표 역시 전화 연결에서 "아직도 어안이 벙벙하네. 항상 여유와 휴식 없던 나에게 기쁨과 행복이 돼줘서 고마워. 바쁘단 핑계로 못 챙겨줘서 미안하고 결혼 준비도 혼자하게 해서 미안해. 노년에 다 갚을게"라며 "어떤 일이 있어도 서로가 같은 편이라는 마음을 갖고 슬기롭게 헤쳐나가자. 내가 많이 사랑한다"라고 신부에 대한 애정을 마음껏 뽐냈다.

김형우 대표는 스타트업 트래블월렛의 대표이다. 트래블월렛은 모바일 간편 환전 송금 지급서비스를 최저수수료로 제공하는 핀테크 회사라고 전해진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2007년 KBS 33기 공채로 아나운서가 되었고 각종 예능, 교양, 뉴스, 라디오 진행을 맡으며 KBS 간판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