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KOG, 채용 전환형 인턴 상시 채용 돌입

[이슈] KOG, 채용 전환형 인턴 상시 채용 돌입
KOG가 여름과 겨울에만 진행하던 인턴 채용과 별개로 상시로 인턴을 채용하기로 했다.

상시 인턴은 채용 전환형으로 현업 실습 6주 후 입사 여부가 결정되며,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 ▲프로그램 ▲아트 ▲마케팅 등 총 4개 부문이다. 기졸업자, 재학생 등 게임 개발에 필요한 준비를 꾸준히 해 온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KOG가 상시 인턴 제도를 시행하게 된 이유는 지원자들에게는 직무 경험, 적합성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회사는 개발에 필요한 인력을 적시에 확보해 보다 완성도 높은 개발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대적인 홍보를 하지 않았음에도 각종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고 매일 많은 수의 인턴 희망자들이 지원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규준 경영관리팀장은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상시 인턴을 지원하고 있다"며, "게임을 좋아하고 개발에 대한 열정이 있는 분이라면, 학력, 나이의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고, 직무 경험 및 역량개발과 더불어 채용 전환까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고 말했다.

KOG는 인턴들에게도 ▲타지역 거주자 숙소 무료제공 ▲아침, 점심, 저녁식사 무료제공 ▲사내 카페테리아, 도서관, 세미나 참석 등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상시 인턴 지원은 KOG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