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테라 클래식, 25 vs 25 길드전 오픈

center
'테라 클래식'에 대규모 길드전 천공 아레나가 정식 적용됐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대규모 길드전 천공 아레나를 정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천공 아레나는 각 길드당 최대 25명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로 넥서스와 주요 건축물 파괴 등 상대 길드를 제압해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길드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길드장의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토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30분간 승패를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천공 아레나 시즌 종료 후 길드 랭킹에 따른 유니크 칭호 및 탈 것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10인 중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로얄 PVP(Player vs Player)인 용맹의 전장 규칙을 개선하고 보상의 폭을 확대해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전투력과 추가 능력치를 크게 높이는 ▲강화 공명 버프 및 ▲강화 누적 버프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대규모 길드전 천공 아레나와 '테라 클래식'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