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사전 예약자 50만 돌파한 '이터'…9월 24일 출시

[이슈] 사전 예약자 50만 돌파한 '이터'…9월 24일 출시
'이터(EATER)'의 정식 출시일이 공개됐다.

모바일 MMORPG '이터'를 서비스 예정인 이펀컴퍼니는 17일 게임의 사전예약자가 50만 명을 돌파했으며, 오는 24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배우 남궁민을 홍보모델로 발탁한 이펀컴퍼니의 '이터'는 캐릭터를 육성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뿐만 아니라 특유의 변신 시스템까지 제공해 이용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드래곤의 힘으로 아카스를 구할 수호자를 찾는다는 판타지 세계관 속에서 활약할 캐릭터를 선택해 육성하고 화려한 전투 액션을 제공해 이용자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캐릭터는 광전사, 마법사, 궁수 총 3개의 직업으로 나뉘며 PVP와 PVE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기면서 레벨업, 아이템 획득 및 강화를 통해 육성 가능하다.

특히, 이펀컴퍼니는 서리용신, 생명용신, 광명용신 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용신을 깨운 뒤 최상위 포식자인 드래곤화 상태로 즐기는 용신 변신 시스템은 핵심 재미 요소로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레이드와 연맹전, 다른 이용자와의 교류 시스템도 지원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이터'가 사전예약 50만 명을 돌파했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보여주고 계신 '이터'가 9월 24일 출시한다"며 "만족스러운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고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터'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번에 5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추가보상으로 서리 정령용 조각까지 사전예약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