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애플라인드, 프로골퍼 이민영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center
골프5 레이디스 토너먼트 트로피를 들고있는 이민영. 사진=애플라인드
애플라인드가 프로골퍼 이민영의 우승 기념으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민영은 지난 8일 일본 이바라키현에서 끝난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 골프5 레이디스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5월 호켄 노 마도구치 레이디스에 이어 시즌 2승째다.

이에 이민영을 후원하는 애플라인드는 오는 23일까지 애플라인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머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라인드는 지난 5월 이민영 시즌 첫 우승 당시에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제공하는 머프는 목도리, 마스크, 모자, 밴드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민영이 우승 경기에서 착용한 제품은 애플라인드 드라이큐브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개발된 편발수 코팅 기능성 의류다. 안쪽면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겉면은 발수 기능으로 땀자국이 나지 않고 외부 오염에도 옷을 본래의 상태로 보호하며, 스윙 시 옷이 엉겨 붙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애플라인드 기능성 의류는 100% 국내 순수 기술력으로 만든 토종 스포츠 의류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