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카이저' 신규 서버 '에귄' 오픈…복구 이벤트도 진행

[이슈] 넥슨, '카이저' 신규 서버 '에귄' 오픈…복구 이벤트도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카이저(KAISER)'에 신규 서버 '에귄'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은 신규 서버 에귄을 도입한 데 이어 카이저, 아슬란, 레나 등 일반 서버 3개와 특화 서버 카리안을 한 서버로 통합했다.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로 '카이저'에 처음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9검 +5방어구 세트를 지급한다.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신화 등급 무기를 만들 수 있는 재료와 전설 등급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최상위 콘텐츠인 신화 던전도 추가됐다. 이달 26일에는 신화 등급 무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간제 신화 무기가 제공된다.

오랜 기간 '카이저'를 플레이한 이용자를 위한 아이템 복구 이벤트도 마련됐다.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작년 6월4일부터 올해 9월10일까지 아이템 강화 도중 파괴된 영웅 등급 이상 아이템(계정당 1회 한정)을 복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넥슨은 9월26일까지 추석 맞이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송편을 모아 영웅 등급 장비, 영웅 제련석, 추석 이벤트 펫 등 아이템 10종을 만들 수 있다.

'카이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