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이터널 라이트, 신기 '광명의 날개' 및 '나령 사냥터' 던전 업데이트

[이슈] 이터널 라이트, 신기 '광명의 날개' 및 '나령 사냥터' 던전 업데이트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에 신규 신기 '광명의 날개'와 신규 던전 '나령 사냥터'를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기 '광명의 날개'는 이름 그대로 하늘을 나는 능력을 주는 신기다. 캐릭터 30레벨 이상만 오픈할 수 있는데 초기 결정부터 비행 효과를 제공, 사용 시 월드 맵과 나령 사냥터에서 하늘을 날 수 있다. 또한 '광명의 날개'는 하늘과 바다, 꿈의 힘을 지니고 있어 다양한 색으로 외형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다른 신기들과 달리 신기 에너지와 정화를 사용하지 않고 깃털 정령과 깃털 코어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업데이트된 신규 던전 '나령 사냥터'는 태고의 힘을 지녀 공간을 조종할 수 있는 거대한 드래곤 '나령'을 사냥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나령 사냥터에서 획득할 수 있는 깃털 정령과 깃털 코어가 신기 '광명의 날개' 승급에 사용되며 이 중 깃털 코어는 거래소에서 거래도 가능하다.

신규 던전 '나령 사냥터'는 캐릭터 3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일반 구역, 정예 구역, 보스 구역, 보물 구역, 신비 구역 총 5개로 나눠져 있다. 나령을 잡기 위해서는 먼저 나령의 후계자들부터 처치해야 하는데, 나령의 후계자는 여러 가지 종류의 몬스터들로 구성돼 있으며 난이도는 일반, 정예, 희귀로 나뉘어져 있다. 이 나령의 후계자들을 처치하면서 일정치의 분노치를 누적시켜 에코 밸리의 최종 보스인 나령 또는 나령의 배우자를 소환해야 비로소 사냥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탈것 '별빛맞이'와 '시간의 나침반'을 추가했으며, 시광 동굴에 6에서 9까지 새로운 난이도를 추가했다. 또한 귀족 시스템 최대 8레벨에서 10레벨로 확장했다.

'이터널 라이트' 업데이트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준비한 각종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