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전쟁과 전략의 완벽한 밸런스! '삼국지 마스터' CBT 돌입

[이슈] 전쟁과 전략의 완벽한 밸런스! '삼국지 마스터' CBT 돌입
에그게임즈(EGG GAMES, 대표 라진규)는 삼국지를 소재로 한 모바일 SLG '삼국지 마스터(MASTER)'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게임 안정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고 이용자 반응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실시하며, 오는 7일 오후 12시까지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이번 CBT 기간 동안 게임에 참여해 즐길 수 있다.

'삼국지 마스터'는 다양한 삼국지 장수를 등용하고 육성하면서 실시간 전략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SLG이다. 낮은 등급부터 S등급까지 이름 높은 삼국지 장수를 다양하게 등용할 수 있으며, 이들을 육성하고 적재적소에 배치해 영토를 넓히거나 방어할 수 있다.

부대를 이끄는 장수는 진급, 아이템 착용 및 강화, 스킬 강화 등을 통해 육성할 수 있고, 이들을 앞세워 총 10개의 병종과 100개 이상의 장수 배치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버프 효과와 아이를 낳아 무장으로 소환하는 등 새로운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주는 미녀 장수 결혼 시스템을 도입한 것도 큰 특징이다.

자신만의 부대를 조합해 실시간 국가전, 길드전, 대규모 길드 점령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삼국지 마스터'는 걸그룹 레이샤의 고은, 채진과 코스튬플레이 전문 팀인 RZ COS의 나리 등 3인을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에그게임즈 고기석 마케팅 팀장은 "'삼국지 마스터'를 미리 즐길 수 있는 CBT를 실시한다"며, "CBT 기간 중 관련 의견을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정식 서비스 전까지 완성도를 높여 진짜 '삼국지의 마스터'를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