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신규 직업 업데이트 예고

[이슈]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신규 직업 업데이트 예고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 새로운 직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오는 10일 실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현상금 사냥꾼', '상인', '수집가' 등 3가지 방식의 직업이 추가되며, 직업을 진행해 나아가면서 각기 다른 독특한 아이템과 기술 등을 획득해 즐길 수 있다.

'현상금 사냥꾼'은 로도스에서 전설의 현상금 사냥꾼을 만나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구입해 직업을 가질 수 있으며, 모든 주의 보안관 사무실과 우체국, 열차역 근처에 있는 현상금 수배 게시판에서 일을 받아 범죄자들을 잡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9월8일까지 트위치와 락스타 게임즈 소셜클럽 계정을 연동하는 트위치 프라임 회원에게 자격증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상인'을 선택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크립스 무역 Co.의 동업자가 돼 상품으로 만들 아이템을 구하거나 금괴 15개로 정육점 테이블을 구입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동물을 사냥하고 가죽과 사체를 확보하거나 필요한 물품을 획득하는 재보급 임무를 즐길 수 있으며 PS4 플레이어에게는 정육점 테이블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수집가'는 유랑 상인 마담 나자르를 찾아가서 수집가의 가방을 얻어 직업을 가질 수 있으며, 세상을 탐험하면서 각종 보물을 찾아서 팔거나 다양한 탐색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GTA 온라인'에서 54종의 트럼프 카드 콜렉션을 완성하면 무료로 수집가의 가방을 제공해 비용 없이 '수집가' 직업을 얻을 수 있다.

직업 활동을 완료하면서 직업 랭크를 올릴 수 있으며, 랭크가 올라갈 때 새로운 기술과 직업 토큰이 제공돼 해당 직업만의 고유한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더불어 새로운 직업별 유랑모드 이벤트와 추가 마구간 슬롯, PvP 헤드샷 의존성을 줄이기 위한 무기 밸런스 패치 등 다양한 신규 기능과 게임플레이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캐릭터 외모 설정 방식과 플레이어 조작 방식을 개선했으며, 방어적인 플레이 스타일일 때 피해저항을 크게 증가시켜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울러 각종 능력카드와 오늘의 도전, 다이나믹 이벤트, 아이템 등을 추가해 이용자들의 즐길 거리를 더했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