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2K, 'WWE 2K20'의 새로운 2K 타워 '로만의 군림' 공개

center
2K는 10월22일 출시 예정인 'WWE 2K20'의 2K 타워 모드에 올해의 표지 모델인 로만 레인즈(Roman Reigns)가 등장하는 '로만의 군림(Roman’s Reign)' 타워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2K 타워모드는 WWE 슈퍼스타 또는 마이플레이어(MyPLAYER)를 선택하고 다양한 챌린지와 매치 조건을 설정해 20개의 타워에 도전하는 모드이다.

2K 타워 '로만의 군림(Roman’s Reign)'에서는 그의 WWE 초창기 시절부터 실드의 멤버가 돼 브록 레스너(Brock Lesnar), 존 시나(John Cena), 언더테이커(Undertaker) 등과 맞서기까지의 내용을 다룬다.

또한 로만 레인즈가 WWE 타이틀을 거머쥐었던 경기를 포함해 그가 WWE에 역사적인 기록을 남겼던 순간을 돌아볼 수 있다.

특히 2K 타워 '로만의 군림'에서 플레이어는 총 16경기를 거치며 경기를 치를 때마다 그의 특별 미공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경기에서는 ▲로만 레인즈와 세스 롤린스 대 팀 헬 노 ▲랜디 오튼 ▲다니엘 브라이언 ▲빅쇼 ▲브레이 와이어트 ▲ 셰이머스 ▲트리플 H ▲AJ 스타일스 ▲루세프 ▲브라운 스트로우맨 ▲언더테이커 ▲존 시나 ▲더 미즈 ▲사모아 조 ▲브록 레스너 ▲드류 맥킨타이어 등의 선수들과 만날 예정이다.

'WWE 2K20'은 2019년 10월22일, PS4와 엑스박스 원, 윈도우 PC 버전으로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