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이언과 미키마우스가 만났다! 모바일 신작 '올스타 스매시' 사전예약 돌입

[이슈] 라이언과 미키마우스가 만났다! 모바일 신작 '올스타 스매시' 사전예약 돌입
카카오프렌즈와 디즈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가 모바일게임을 통해 만나게 됐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카카오프렌즈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게임 '올스타 스매시'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올스타 스매시'는 카카오게임즈와 디즈니가 협업하고 프렌즈게임즈가 개발을 담당한 게임. 친근감 넘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디즈니의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가 함계 등장해 타격감 넘치는 실시간 탁구 대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 캐릭터 별 스킬을 활용한 전략 플레이로 재미를 더하며 미니게임 형식의 '도전게임'과 쉬운 조작법으로 접근성을 높여 모바일에서 즐기는 스포츠게임의 묘미를 극대화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올스타 스매시' 사전예약 실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1일부터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디즈니 이모티콘'을 선물하고,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를 통해 초대에 응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 참여 시 지급되는 이모티콘을 캡처해 카카오게임즈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댓글로 인증하는 이용자들에게 실물 디즈니 제품을 증정한다.

2019년 하반기, 숨 막히는 터치 대결로 이용자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올스타 스매시'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 홈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