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2K, 게임스컴서 '보더랜드3' 신규 콘텐츠 공개

center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을 통해 9월13일 출시를 앞둔 '보더랜드3'의 새로운 도전 콘텐츠 및 공식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공개된 도전 콘텐츠는 '도살자의 원 투기장'과 '증명의 장'으로, 반복해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달성한 기록에 따라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는 미션이다.

무기업체 토그가 후원하는 '도살자의 원 투기장'은 한번 참가하면 캐릭터가 쓰러질 때까지 도전을 지속할 수 있으며, 주변에 부활시켜줄 플레이어가 없으면 해당 기회는 종료된다.

플레이어는 다수의 웨이브가 포함된 5번의 라운드 동안 계속해서 공격해오는 적들을 물리쳐야 하며 근접 공격이나 그라운드 슬램으로 보너스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다.

또한, '보더랜드3' 캠페인 후반부에는 이리디안이 지키는 테마 투기장인 '증명의 장'에 참여할 수 있다.

'증명의 장'은 30분 이내에 세 개의 구역을 돌파하고 보스를 쓰러뜨려야 하는 일종의 타임어택 챌린지로, 선택한 시험을 빠르게 완료하면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망하지 않고 '증명의 장'을 완료하거나 특정 시간 내에 완료, 희귀한 가디언 처치 등의 보너스 목표를 완수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증명의 장' 끝에 위치한 상자에서도 귀중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보더랜드' 공식 가이드 영상에서는 릴리스와 클랩트랩, 마커스 등 기존 '보더랜드' 시리즈의 익숙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보더랜드3'에 관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볼트 헌터와 무기, 차량 커스터마이징, 칼립소 쌍둥이, 볼트의 아이들, 다양한 행성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보더랜드3'는 9월13일 PS4, PC,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