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기대작 '미친소녀' 사전예약 캠페인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블로거, 게임 마니아, SNS 스타, 스트리머 사이에서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게임 기대작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웬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신작 모바일 RPG ‘미친소녀'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사전예약이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위드허그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미친소녀’는 북유럽, 그리스, 로마, 이집트, 이스라엘 등의 신화부터 판타지 장르에서 이름을 날렸던 영웅들을 여성의 모습으로 재탄생 시킨 RPG다.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일러스트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며, 레벨에 따라 열리는 모험과 스토리는 흥미로운 신화를 만화로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미친소녀’ 외에도 ‘천요괴’, ‘일검의정’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