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BTS월드' 신규 스토리와 멤버 카드 추가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방탄소년단 매니저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새로운 스토리와 멤버 카드, 여름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BTS월드'의 메인 콘텐츠인 'BTS 스토리'의 7번째 챕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챕터는 방탄소년단이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며 신인상을 수상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방탄소년단 '스쿨 러브 어페어(Skool Luv Affair)' 앨범의 타이틀곡 '상남자'를 테마로 한 3성 멤버 카드 14종이 추가된다.

여름 특별 이벤트 스테이지인 '바다가 들려'도 추가된다. 이용자는 방탄소년단의 여름 이야기를 다룬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멤버들의 5성 여름 테마 카드 7종을 획득할 수 있다.

'BTS월드'는 이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게임이다. 방탄소년단 데뷔 전 시점으로 돌아가 각 멤버들을 모아 이들을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는 스토리를 메인 콘텐츠로 제공한다. 멤버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담긴 방탄소년단 카드를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