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모바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인도네시아 출시

[이슈] 컴투스, 모바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인도네시아 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이지&익사이팅(Easy&Exciting)' 모바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인도네시아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컴투스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버디크러시'는 간단한 터치 조작만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모바일 골프게임으로, 골프팬 뿐만 아니라 비(非)골프팬도 쉽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900만 건을 돌파한 동종 스포츠게임 '골프스타'의 우수한 개발력과 서비스 노하우가 녹여져, 이미 비공개 테스트 당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컴투스는 골프 등 스포츠게임 선호도가 높은 인도네시아 시장을 기점으로 향후 동남아를 비롯한 다른 지역 국가들로 서비스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버디크러시'에서 기존 스포츠 게임에서 보기 힘든 애니메이션 풍의 고퀄리티 그래픽을 구현해냈다. 이를 통해 선수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매치 및 대회 콘텐츠를 통해 장비를 획득하고, 선수와 캐디를 성장시키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버디크러시'는 야구, 축구, 골프, 낚시 등 기존 컴투스가 지닌 모바일 스포츠 및 캐주얼게임 분야에서의 독보적인 개발력과 서비스 노하우가 녹여진 신작 타이틀이다"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반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버디크러시'가 지닌 게임과 스포츠의 복합적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