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디아블로풍 인기 모바일게임 '다크스톰', 신규 업데이트 실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다크스톰’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펫, 용병, 탈것, 날개를 새롭게 추가하고 캐릭터 밸런스를 조정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펫 ‘한빙거룡’, 용병 ‘수확자’, 탈것 ‘마정고룡’, 날개 ‘해신의익’이 추가되었고, 나이트와 워리어의 피해량이 10% 증가했다. 고레벨을 위한 신규 아이템과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지면서 랭커들 사이에 새로운 육성 트렌드가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다크스톰’은 디아블로풍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액션 MMORPG로, 화려한 중세풍 그래픽과 스타일리쉬한 타격감으로 유저들을 사로잡는다. 플레이 자체는 매우 쉬워, 누구나 손쉽게 출시 첫날에 60레벨까지 가볍게 진입할 수 있으며,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오픈되는 심연의 문(45레벨), 영토 쟁패(50레벨), 연옥 환상(60레벨) 등의 콘텐츠는 몰입감을 배가한다. 대륙 간 이동 시에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해상전이 존재하기 때문에, 기존의 모바일 MMORPG와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