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 9월4일 개봉 확정

center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의 개봉일을 9월4일로 확정하고 새로운 카봇 군단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예고편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새롭게 등장하는 카봇 군단의 웅장한 모습과 달나라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모험을 엿볼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center


가장 먼저 시선을 끄는 것은 평화로운 달나라 토끼족 마을을 습격한 치올라 외계인의 등장이다. 지구에 이어 평화로운 달나라까지 공격하며 토끼족들을 위험에 빠뜨리게 한 것. 달나라 토끼족 공주 '달려라 바니'는 '차탄'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달나라로 출동한 카봇 군단과 함께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알린다.

그 한 가운데 등장하는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가 하늘의 저격수 '스카이 거너', 자칭 바다의

왕자 '소나 다이버'와 힘을 합쳐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기대된다. 여기에 주인공 '차탄'과 또 다른 주인공 토끼족들의 합세로 과연 이들이 어떻게 달나라를 외계인의 위협에서 구해낼지 궁금증을 더한다.

center


한편, 최근 영화계에서도 일본 불매 운동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순수 국산 애니메이션 '극장판 헬로카봇'에 더 많은 관객이 몰릴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추석을 맞아 개봉하는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가 얼마나 많은 관람객을 동원할지 기대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