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7일 출시

[이슈]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7일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인기 TCG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울둠의 구원자'를 통해 퀴퀴한 무덤, 고대 문명인 '울둠'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는 가운데 135장의 새로운 카드가 등장한다.

'울둠의 구원자'와 함께 신나는 탐험가 연맹(League of Explorers)도 돌아온다. 엘리스 스타시커(Elise Starseeker), 브란 브론즈비어드(Brann Bronzebeard), 핀리 므르글턴 경(Sir Finley Mrrglton)과 리노 잭슨(Reno Jackson) 등 인기 캐릭터 네 명이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등장한다. 모험에 나선 이들 고고학자 4인조는 플레이어의 덱에 중복된 카드가 없을 때 발동되는 강력한 전투의 함성(Battlecry) 효과로 무장하고 있다.

'울둠의 구원자'에서는 게임판의 모든 하수인을 '멀록'으로 변신시키는 '멀록 역병(Plague of Murlocs)'과 같이 강력한 힘을 지닌 카드가 추가된다. 하수인이 처치되더라도 체력이 1만 남은 상태로 되살아나는 것을 의미하는 새로운 키워드 '환생(Reborn)' 역시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또한, 아홉 가지 영웅 직업 모두 신규 퀘스트(Quests)에 도전할 수 있으며, 완료 시 보상으로 새 영웅 능력이 주어진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울둠의 구원자'는 게임의 전략적 가능성의 지평을 크게 넓히면서 '하스스톤'만이 가진 모든 개성과 재미를 반영하고 있다. 탐험가 연맹이 다시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설레며, 플레이어들이 이 새 확장팩을 통해 어떤 덱을 구성하고 얼마나 창의적인 플레이를 풀어낼 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10월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이번 확장팩의 신규 전설 퀘스트 카드 가운데 하나를 1회에 한해 무작위로 증정한다.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