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2K 'WWE 2K20', 시리즈 최초 여성 표지모델 발탁

[이슈] 2K 'WWE 2K20', 시리즈 최초 여성 표지모델 발탁
2K는 현 로우(Raw) 여성 챔피언 베키 린치(Becky Lynch)와 WWE 슈퍼스타 로만 레인즈(Roman Reigns)를 곧 출시 예정인 대표 'WWE 2K20'의 표지 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린치와 레인즈는 WWE 가상 세계 속 새롭고 다양한 도전과 함께 할 'WWE 2K20'의 세계적인 캠페인 '스텝 인사이드(Step Inside)'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WWE 2K20'은 오는 10월22일 PS4 및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WWE 2K20' 디럭스 에디션이나 콜렉터스 에디션 구매자에게는 게임 타이틀뿐만 아니라 슈퍼스타 차이나(Chyna), 헐크 호건(Hulk Hogan), 맨카인드(Mankind) 및 더 락(The Rock) 등 게임 속 보너스 콘텐츠가 제공된다.

베키 린치는 "이제까지 나의 선수 생활은 장벽을 허물고 누구도 하지 못한 일을 해낸 과정이었다. 'WWE 2K'에서 비디오 게임 최초의 여성 커버 슈퍼스타가 되는 것도 이와 같은 도전이다"고 전했다.

로만 레인즈는 "'더 맨' 베키 린치와 함께 'WWE 2K20'의 표지 모델이 돼 '더 락' 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 존 시나(John Cena) 같은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은 굉장한 경력이자 개인적으로는 하나의 꿈"이라고 말했다.

'WWE 2K20'은 스토리 중심의 목표 기반 모드인 '2K 쇼케이스: 더 위민스 에볼루션(2K Showcase: The Women’s Evolution)'이 추가된다. 로우의 여성 챔피언 베키 린치와 스맥다운(SmackDown) 여성 챔피언 베일리(Bayley), 샬럿 플레어(Charlotte Flair), 사샤 뱅크스(Sasha Banks)의 경력을 돌아볼 수 있다. 간소화된 컨트롤을 통해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을 더 쉽게 접할 수 있으며, 기존 플레이어도 여전히 도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WWE 2K20'의 '마이커리어(MyCAREER)'와 혼성 태그 매치에서 남성과 여성 슈퍼스타 모두로 참여할 수 있으며, 지난해 많은 인기를 누렸던 'WWE 타워'도 로만 레인즈 스토리 중심의 타워 등 신나고 새로운 챌린지와 함께 돌아온다.

또한, 새로운 서비스 모델인 'WWE 2K20 오리지널(Originals)'을 도입해 게임 출시일에 제공되는 2K 쇼케이스를 풍성한 콘텐츠와 함께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WWE 2K20' 오리지널은 새로운 세계와 독특한 테마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WWE 2K20 오리지널'은 추가 구매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이다.

2K의 마케팅 부사장 크리스 스나이더(Chris Snyder)는 "베키 린치와 로만 레인즈는 열정과 결단력, 인내의 상징이자 더 넓은 관점에서는 WWE의 판도를 바꾸는 선수들이다. 두 선수는 'WWE 2K20'의 정신이며 팬들이 요청하는 변화를 끌어낼 것이다. 우리는 두 선수가 요청한 여성 중심의 '마이커리어'와 '2K 쇼케이스'를 비롯해 간소화된 컨트롤과 최신 'WWE 2K20 오리지널'을 함께 추가했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