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사전예약 돌입

[이슈]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사전예약 돌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6일,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시즌2 버전 '라그나로크M: 시즌2 빚과 그림자'의 사전예약에 본격 돌입했다.

8월27일 정식 업데이트를 앞둔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서비스 오픈 이후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로 '시즌2'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빛과 그림자의 도시 '리히타르젠'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는 물론, 신규 직업별 탈것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최초의 신규 서버 '게펜'이 추가된다.

여기에 자신의 집을 꾸미고 능력치와 편의성을 획득하는 하우징 시스템 마이홈이 추가됐으며, 하이브리드형 신규 클래스(슈퍼 노비스)가 추가된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M' 최초의 12인 레이드 던전 타나토스 타워가 추가되고, 신규 룬 성장 시스템을 통해 스킬과 능력치를 추가 강화할 수 있게 된다.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사전예약 이벤트도 눈길을 끌고 있다.

사전예약 시 희귀 무기 의상 아이템이 포함된 사전 예약 기념 스페셜 쿠폰이 100% 지급되며, 사전예약 인원 수에 따라 고양이 티켓 등 다양한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예약 누적 보상이 추가된다.

또한, 사전예약 페이지 내 '매일 매일 매직 크리에이터 이벤트'를 통해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서버에 접속하는 전원에게 100% 지급하는 웰컴 보상과 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시즌2 오픈 이후 진행될 추가 대규모 이벤트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윤형철 팀장은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는 단순한 업데이트의 수준을 넘어서 모든 것을 새롭게 한다는 컨셉트로 준비했다. 기존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이용자 분들은 물론 '라그나로크'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보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