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반다이남코, '건담 브레이커M' 양대 마켓 출시

[이슈] 반다이남코, '건담 브레이커M' 양대 마켓 출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건담 시리즈 신작 모바일게임 건프라 액션 배틀 '건담 브레이커M'을 1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건담 브레이커M'은 2013년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처음 발매됐던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의 첫번째 모바일게임이다. 기존 시리즈와 같이 이용자가 원하는 파츠를 조합하고 도색해 유일무이한 나만의 건프라를 만들어 상대방과 배틀을 즐길 수 있다. '건담 브레이커M'에서는 AI 파일럿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도입해 건프라에 AI 칩을 세팅하면 파일럿도 조합 할 수 있는 등 '건담 브레이커M'만의 새로운 기능도 대폭 선보인다.

'건담 브레이커M'은 사전예약 기간 동안 진행된 예약자 수에 따른 차등 보상 이벤트에 7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집하는 등 높은 인기를 기록해, 예약자 전원에게 30만 명 돌파 시 증정 예정이었던 '건담', '윙 건담', '아무로 레이', '히이로 유이'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가로 '강화 아이템 세트'와 '하로 칩 1500개'를 지급한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서는 '건담 브레이커M'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스토리에 대해 알 수 있어 게임을 보다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건담 브레이커M'의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건담 브레이커M'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