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블루게임즈,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사전예약 진행

[이슈] 넷블루게임즈,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사전예약 진행
넷블루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넷블루게임즈는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의 사전예약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보물지도', '보석결정', '고급 공훈족자', '금괴'가 포함된 아이템 패키지와 사전예약 특별 칭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네마틱 영상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과 묵찌빠 이벤트에서 승리한 인원 모두에게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도 증정한다.

한편,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은 원작 PC 온라인 게임 '미르의 전설2'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무협 판타지 게임이다. '전사', '술사', '도사' 등 각 직업별 특징과 외형, 스킬까지 원작 콘텐츠를 재현했을 뿐만 아니라 '은행나무골', '사북성', '비천성' 등 원작의 배경 무대도 구현했다.

또한, '사북성'을 차지하기 위한 문파 간의 치열한 공성전과 '비천성'에서 펼쳐지는 무한 PK, 서버 간 콘텐츠인 통합 보스, 서버 원정 등도 마련됐다. 이 밖에 큰 성과를 달성하면 화려한 칭호를 지급하거나 게임 필드 내에 동상을 건립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