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로스트아크, 신규 직업군 '암살자' 사전예약 진행

[이슈] 로스트아크, 신규 직업군 '암살자' 사전예약 진행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MMORPG '로스트아크'의 신규 직업군 '암살자'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암살자'는 '로스트아크'의 5번째 직업군이다. 악마와 인간의 혼혈인 '데런' 종족으로 내재된 악마성과 끊임없이 싸워야 하는 독특한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혼돈의 절제와 해방을 테마로 하여 근접 전투 및 기습 등으로 스타일리쉬 하고 파괴적인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암살자'는 향후 '블레이드'와 '데모닉'으로 전직이 가능하다. '블레이드'는 쌍검과 장검을 사용해 적들을 순식간에 처치하는 클래스로 빠르고 화려한 연계공격이 가능하며, 3개의 검을 사용한다.

'데모닉'은 거대한 무기 '데모닉 웨폰'과 내재된 악마의 힘을 개방해 파괴적인 공격을 퍼붓는 클래스다. '잠식 게이지' 획득을 통해 악마의 형태로 변신하면 체력과 속도가 크게 상승하며 '데몬 클로'를 사용한 새로운 전투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번 사전 예약은 7월19일부터 31일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블레이드' 무기 아바타 '차가운 절제의 검'과 '데모닉' 무기 아바타 '해방된 혼돈의 손아귀', 특별 칭호인 '혼돈의 그림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중 사전 예약에 참여하고 SNS로 참여 내용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가 론칭 후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직업군 '암살자'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기존 '로스트아크'의 어떤 캐릭터와도 차별화된 '암살자'만의 색다른 전투 스타일을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