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버블파이터, 서바이벌 랭킹전 '로열컵' 실시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생존 모드 랭킹전 '로열컵'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여름 업데이트 '버파풀스토리'의 세 번째 콘텐츠로 공개된 '로열컵'은 서바이벌 방식의 '생존 모드'에서 파이터(이용자)간 실력을 겨루는 랭킹전이다. '로열컵'은 오는 7월31일까지 하루 중 지정된 시간에만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랭킹전에 참가하면 기여도에 따라 '로열컵 코인'을 획득하며, 이를 수집해 '카모슈트 L4HC'와 '블랙 드래곤 우산 스킨' 등 희귀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시즌 종료 후에는 등수별로 '로열컵 레전드', '로열컵 챔피언'과 같은 칭호를 획득한다.

이용자 간 보유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경매나라' 7번째 시즌도 7월31일까지 진행된다. 시즌제로 열리는 '경매나라'에서는 평소 획득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아이템을 둘러볼 수 있다.

한편 7월20일과 7월27일에는 '마이 펫 인생역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넥슨은 이벤트 시간에 접속해있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펫스킬 선택물약'을 선물하며, 50분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마이펫 랜덤상자'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