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류준열이 선택한 '신령의숲', 샤넬 명품백 증정 이벤트

center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넷이즈(NetEas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신령의숲'에서 샤넬 고급 가방을 증정하는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배우 류준열이 선택한 신령 육성게임 '신령의숲'은 매력적인 신령들과 조화로운 전투를 펼치고 함께 교감하고 성장하는 힐링 콘텐츠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령의숲'의 섬세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알림과 동시에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10레벨 이상의 마도사부터 가능하며, 오는 8월9일까지 커스터마이징한 캐릭터와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스크린샷으로 찍어 공식 카페 게시판에 게시하면 된다.

이미지에는 반드시 10레벨 이상과 자신의 닉네임이 포함돼야 하며, 중복 참여는 가능하지만 당첨은 1회에 한정한다.

총 당첨자 11명 중 1명에게는 명품 샤넬백을 경품으로 증정해 뜨거운 호응이 예상되며, 나머지 10명에게는 샤넬 립스틱을 지급해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의 공정성을 더하기 위해 무작위 추첨 프로그램을 활용, 8월13일 오후 7시에 추첨 과정을 유튜브 생방송으로 중계한다.

이밖에 이번 이벤트를 SNS에 널리 알리고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신령의숲'과 커스터마이징 이벤트에 대한 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또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