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인게임즈, 기대작 '퍼스트 서머너' 글로벌 정식 출시

center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모바일 전략 RPG '퍼스트 서머너(First Summoner)'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퍼스트 서머너'는 라인게임즈가 선보이는 모바일 최신작으로,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국내 및 북미, 유럽 등 글로벌 142개 국가(일본, 대만 등 추후 출시 예정)에 서비스된다.

'퍼스트 서머너'는 저주로 황폐해진 세상에 맞서는 주인공 '레이첼'을 중심으로, 세로 화면에 기반한 수동 조작과 전투 상황에 따른 몬스터 스킬 소환 및 전략성을 통해 조작과 게임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 수동 전투'라는 게임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전투를 돕는 소환수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활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실력 한계를 체험할 수 있는 '무한의 혼돈' 및 PvP(이용자 간 대전) '뱀의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8월1일까지 이용자에게 게임 내 특정 조건 달성 시 '전설 등급 카드 소환권' 및 '3000 골드', '다이아 500개' 등을 지급하는 '7일간의 여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지난 6월3일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주인공 '레이첼'에 적용할 수 있는 '특별 코스튬 의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