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블루포션게임즈, 기대작 '에오스 레드' CBT 돌입

center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7월17일부터 3일 동안 진행되며, 사전등록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워리어', '소서리스', '아처' 총 3개의 캐릭터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플레이 가능한 지역은 헬리아나, 포르투스, 콘스틴, 노비스크 총 4개 대륙이 마련됐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정식 서비스를 대비해 각 콘텐츠 밸런스에 대한 검증과 서버 안정성 및 클라이언트 최적화를 최종 확인한다. 이를 위해 비공개 테스트 기간에 서버는 2개만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비공개 테스트 참여 보상으로 정식 서비스 시 다양한 아이템을 비롯해 '스페셜 히든 상품' 등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스페셜 히든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에오스 레드'의 핵심적인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부족한 부분들은 이용자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함께 채워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레드'를 통해 정통 MMORPG의 자유 경제 시스템을 구현한 개발 철학과 이용자 가치 보호 최우선의 서비스 정책으로, 마케팅 활동이 없이 지난 10일 사전등록자 50만 명을 달성한 바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지식재산권)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