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유비데이코리아, 사전등록 조기 마감…참가자 약 3000명

center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한국대표 홍수정, 이하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단독 게임쇼 '유비데이코리아(UBIDAYKOREA)’'의 사전등록이 4일만에 조기마감 됐다고 12일 밝혔다.

'유비데이코리아'는 국내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유비소프트의 단독 게임쇼로 이용자 간담회, e스포츠 경기, 다양한 커뮤니티 행사 등이 마련됐다. 사전등록은 7월8일부터 진행돼 총 30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면서 지난 11일 조기 마감됐다.

유비소프트는 사전등록에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총 250명을 추첨해 유비소프트 공식 굿즈를 선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7월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아쉽게 사전등록을 신청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현장에서 순차적으로 추가등록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홍수정 한국대표는 "유비소프트 팬분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성원에 힘입어 계획보다 일찍 사전 등록을 마감하게 됐다"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그대로 현장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비데이'는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유비소프트의 단독 게임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유비소프트만의 고유한 축제 문화이다. 올해 '유비데이'는 지난 E3 2019에서 발표된 내용을 바탕으로 아시아 3개 국가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