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검은사막 모바일, 화려한 무술가 '란' 업데이트

cente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란'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란'은 날 선 추를 긴 끈에 묶은 '반월추'와 다소 짧지만 날카로운 '고검'을 사용하는 클래스다. 춤사위처럼 화려한 무술을 펼쳐 적을 압도해 먼 거리의 적에게 순식간에 다가가거나 자리를 이탈하는 등 다양한 이동기를 선 보인다.

'란'은 '검은사막 모바일' 최초로 처음부터 계승 클래스로 시작하는 클래스다. 이용자는 초반부터 강력한 기술을 선보이는 '란'을 체험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란' 출시를 기념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량의 '블랙펄', '5세대 반려동물', '발크스의 조언'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출석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특정 레벨 구간에 따라 최대 '블랙펄' 1400개와 '기술 교본'을 받을 수 있는 '란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신규 서버 '일레즈라'를 오픈한다. 신규 서버 이용자는 ▲신규 서버 페스타 ▲신규 서버 길드로 뭉쳐라 ▲신규 서버 핫타임 ▲출석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펄어비스는 서비스 500일 기념 이벤트도 7월25일까지 진행한다. ▲접속만 해도 500일 기념 한정 '반려동물' 지급 ▲출석 및 의뢰 완료 시 '블랙펄', '500일 기념 머리띠', '5세대 반려동물 상자', '7세대 마패'를 지급하는 '500일 기념 페스타' ▲인게임에서 500일을 축하하면 전투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 가방 무게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500일 케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란' 및 신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