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던파 좋아하세요?' 배우 임원희, 정석용과 신규 영상 공개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배우 임원희와 정석용이 등장하는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 6월27일 배우 임원희가 친구인 배우 정석용을 설득해 '던파'로 영입하는 스토리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1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영상에서는 '함께 해서 더욱 즐거운 던파'를 주제로, 배우 임원희가 최상위 레이드 던전 '프레이 이시스'를 플레이 하던 도중 친구 정석용의 도움을 받아 극적으로 공략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유명 만화를 패러디해 두 배우 특유의 코믹하면서도 진지한 연기를 볼 수 있다.

한편, '던파'에서는 8월22일까지 매시 정각마다 '피스 아일랜드'에서 불꽃놀이를 펼치는 '써머 페스티벌 불꽃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넥슨은 불꽃놀이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강화(버프) 효과가 적용되는 '즐거운 불꽃의 기운', '신나는 불꽃의 기운' 아이템을 지급하며, 주말에는 '써머 페스티벌 기념 주화'를 최대 100개까지 제공한다.

또한, 매주 출석 체크를 하는 이용자에게 '천체의 균열 프리패스'를 최대 100장까지 지급하고, 출석 체크를 하지 않았을 경우 다음 주 미션 수행을 통해 보상 획득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신규 영상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