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프리뷰]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란', 화려한 무술이 압권

center
펄어비스의 인기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란'이 오는 11일 업데이트된다. '란'은 PC 원작 '검은사막'에서도 인기를 모은 바 있는 클래스로 주무기 '반월추'를 활용한 시원시원한 범위 공격과 경공술 및 돌진 기술 등 빠른 이동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최초로 시작부터 계승 클래스로 출시되는 '란'은 성장 초반부터 강력한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려한 무술로 압도하는 클래스

'란'은 주무기 '반월추'와 보조무기 '고검'을 사용하는 중거리 전투형 클래스이다.

'란'은 날 선 추를 긴 끈에 묶은 '반월추'와 다소 짧지만 날카로운 '고검'을 들고, 마치 춤사위처럼 화려한 무술을 펼쳐 적을 압도한다. 먼 거리의 적에게 순식간에 다가가거나, 자리를 이탈하는 등 다양한 이동기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일정 시간 동안 공간의 제약 없이 공중에 달려 나갈 수 있는 '경공술'은 오직 '란'만 지닌 기술로 활용도가 높다. '경공술'과 함께 '반월추'를 이용한 넓은 범위의 기술과 '고검'의 날카로운 공격을 연계해 적을 쉴 틈 없이 몰아붙일 수 있다.

◆ 빠른 속도와 다양한 연계기

'란'의 회피 기술은 독특하다. 기존 클래스와 다르게 '경공술'을 쓴다. '경공술'은 몸을 공중으로 띄어 빠른 이동이 가능해 전장 참여 및 이탈을 신속히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돌진 기술 '봄바람'도 보유하고 있다. '봄바람'은 재빠르게 전방으로 도약해 적과의 거리를 좁혀 적을 베어내는 기술이다. 기술 사용 중 슈퍼 아머 상태이며 타격 성공 시 대상을 '경직'시킨다. 슈퍼 아머 상태가 적용되면 적의 상태 이상 공격에도 면역된다. 두 기술을 연계해 전장에서 빠른 속도를 이용해 상대를 압도할 수 있다.

center
란의 돌진기술 '봄바람', 빠르게 적에게 접근해 강력한 공격을 가한다.

넓은 범위를 타격하는 기술과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는 기술도 가지고 있다. '란'의 대표적인 범위 공격 기술인 '피어나는 지화'는 '반월추'를 휘두르며 적들의 사이를 누벼 넓은 범위를 타격하는 기술이다. 타격 성공 시 '띄우기'가 적용된다. 원거리를 타격하는 '일경구화'는 추에 힘을 실어 적의 지면으로 강력한 날리기 공격을 선사하는 기술로 사용 중 슈퍼 아머 상태가 된다.

center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할 수 있는 '일경구화', 추에 힘을 실어 지면을 향해 날리기 공격을 펼친다.

쉴 새 없이 적을 공격할 수 있게 다양한 기술 연계도 가능하다. 예를 들면 타격 성공 시 '띄우기' 효과가 있는 '피어나는 지화'로 적을 공중으로 띄우고 '난원격'을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연계 공격이 가능하다. '난원격'은 공중으로 뛰어올라 춤을 추듯 적을 연속으로 베어내는 '란' 특유의 춤추는 듯한 동작이 담겨있는 공격 기술이다.

center
'피어나는 지화'로 적을 띄우고 '난원격'을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기술 연계가 이루어진다.

◆계승 클래스로 시작하는 '란'

'란'은 '검은사막 모바일' 최초로 처음부터 계승 클래스로 출시된다. 계승 클래스인 '란'은 각성 및 계승 클래스와 동일한 위력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기존 비각성 클래스와는 달리 스킬북이 초급, 중급, 고급, '란' 기술 수련서로 나뉘어있으며 계승 기술 교본 지급 이벤트를 통해 성장 지원을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란' 출시 기념 사전등록 및 다양한 이벤트까지

'란' 사전 등록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심연등급 장신구 풀세트'를 받는다. 인게임에서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도 참여하면 추가로 '30강화 무기 및 방어구 풀세트'를 받을 수 있다.

신규 클래스 '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란'이 출시되는 오는 11일부터 '란 특별 출석 이벤트'가 시작된다. 다량의 '블랙펄', '5세대 반려동물'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출석만 하면 얻을 수 있다. 특정 레벨 구간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란' 출시일에 맞춰 20번째 서버 '일레즈라'도 공개된다. 신규 서버 이용자를 위해 '스페셜 핫타임' 및 '길드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