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스온라인, 신규 모드 '숨바꼭질' 사전예약 진행

[이슈] 카스온라인, 신규 모드 '숨바꼭질' 사전예약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숨바꼭질' 모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숨바꼭질' 모드는 휴지통, 화분, 냉장고 등 게임 내 특정 사물로 변신해 숨어있는 이용자를 술래가 찾아내는 콘텐츠이다.

이번 모드는 7월25일 '카스온라인'의 이용자 맵 창작 콘텐츠 '스튜디오 모드'에 정식 테마로 지원돼 이용자는 다양하고 참신한 '숨바꼭질'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넥슨은 '숨바꼭질' 모드 업데이트에 앞서 7월19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Top.50 이벤트 해독기 3개'를 보상으로 즉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 3만 원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가자는 7월25일부터 7월28일까지 접속 일자에 따라 최대 3000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월 공개된 '궁니르'에 이어 두 번째 신규 '에픽' 무기 '드레드노바'가 7월11일 추가될 예정이다. '드레드노바'는 '카스온라인' 최초의 '에픽' 근접 무기로, 전용 해독기와 무기 조각을 수집해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초월 클래스와 유니크 파츠 무기 업데이트 등 3개월간 운영되는 2019년 시즌3도 7월11일에 시작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