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캡콤 인기 타이틀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베일 벗었다

[이슈] 캡콤 인기 타이틀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베일 벗었다
캡콤의 인기 액션게임 '몬스터헌터 월드'의 신규 확장팩 '아이스본'의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게임피아와 캡콤은 25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씨네시티에서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쇼케이스를 열고 예약판매 일정과 아시아판 구매 특전, 게임 콘텐츠에 대한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가 무대에 올라 '아이스본'에 대해 설명했다. '아이스본'은 '몬스터헌터 월드' 본편이 끝난 뒤 시작되는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확장팩으로, '바다 건너 극한지'라는 신규 지역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바다 건너 극한지'는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세계로 조사단이 해당 지역에 대한 조사에 나서는 것부터 스토리가 전개된다.

기존의 '몬스터헌터 월드'에서 볼 수 없던 극한지에 어울리는 새로운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맹우룡 버프바로', '신룡 나르가쿠르가', '동어룡 브란토도스' 등을 '아이스본' 초반부에 만날 수 있으며 서리로 뒤덮인 얼음 공격 강화 몬스터 '풍표룡 얼려 찌르는 레이기에나'와 만물을 얼리는 '빙룡 이베르카나' 등 얼음이나 냉기와 어울리는 몬스터도 등장한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2인 난이도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2인 플레이 시작 후 한 명의 접속이 해제될 경우 1인 난이도로 변경돼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몬스터가 상처를 입은 부위는 오렌지색으로 변하는데, 상처를 공격하면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된다.

PS4용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아이스본' 단일 패키지와 원작과의 합본 패키지인 '마스터 에디션' 두 가지 버전으로 오는 9월6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 사전 예약판매는 6월28일부터 9월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롯데마트, 하이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2차 비공개 테스트도 진행된다. 6월28일 오후 7시부터 7월11일 오후 6시59분까지 PS4를 통해 PS 네트워크 접속 가능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의 아시아판 패키지 초회한정 특전으로는 스틸북이 주어질 예정이며, 아시아판 패키지 '마스터 에디션'을 구매하면 특별 한정 제작된 손목시계 당첨 기회까지 주어진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인기 배우 심형탁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