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씨, '리니지M' 2주년 이벤트서 'TJ 쿠폰' 다시 푼다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M'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20일 실시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엔씨는 '리니지M'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7월3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TJ의 2주년 선물'을 200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TJ의 2주년 선물'을 열면 'TJ의 쿠폰 제작 티켓(2개)', '2주년 기념 목걸이', '2주년 성장 상자', '2주년 성장의 물약'을 얻는다.

이용자는 'TJ의 쿠폰 제작 티켓'으로 4종(복구, 강화, 변신, 마법인형)의 'TJ의 쿠폰' 중 하나씩 총 2개를 만들 수 있다. 쿠폰을 사용해 ▲강화에 실패했던 아이템을 복구하거나 ▲귀걸이, 반지, 문양, 티셔츠 강화에 재도전하고 ▲변신/마법인형을 다시 합성할 수 있다. '2주년 성장 상자'와 '2주년 성장의 물약'을 사용하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는 7월31일까지 ▲2주년 스페셜 성장의 불꽃 ▲2주년 특별 출석체크 ▲2주년 던전 페스티벌 ▲2주년 혈맹 단합도 2배 ▲장신구 상자의 새로운 여정 ▲알쏭달쏭 상자의 귀환 등 다양한 2주년 기념 이벤트에 순차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2주년 기념 이벤트와 함께 4종의 클래스(기사, 마법사, 요정, 군주)를 대폭 강화한 '클래스 리부트(Class Reboot)'를 실시했다. 이용자는 ▲'임페리얼 배리어(군주)' ▲'블레이드 스턴(기사)' ▲'엘리멘탈 마스터(요정)' ▲'서먼 가디언(마법사)' 등 새롭게 선보이는 스킬을 배워 '리니지M'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20일부터 최고 난이도의 사냥터인 '오만의 탑 10층'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월드 공성전'과 '월드 진영전' 등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M' 2주년 페이지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