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웹젠,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 원스토어 정식 출시

center
웹젠(대표 김태영)은 원스토어 이용자를 대상으로 '마스터탱커'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마스터탱커'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원스토어까지 국내 3대 앱마켓에 진출하게 됐다.

원스토어 이용자들은 지난 5월 업데이트가 반영된 최신 버전의 '마스터탱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게임 서버에서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다.

웹젠은 6월20일부터 6월25일까지 '마스터탱커'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찾아 입력하면 '각성 특화 상자 1개'를 획득하며, 게임 내에서 특정 몬스터를 찾은 화면을 갈무리해 홈페이지에 인증할 경우 '정예던전 스크롤 2개'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6월21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총 10일간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펫 선물상자 1개'와 '골드 상자 2개', '무지개보석 2레벨 선택 패키지 1개' 등 유용한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