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키에이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 프로모션 실시

center
엑스엘게임즈는 '아키에이지'의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엑스엘게임즈는 20일부터 약 2달간 뜨거운 여름을 달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장비 점수 올리기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장비 점수란 '아키에이지'의 게임 속 월드에서 캐릭터가 얼마나 강한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지표로, 캐릭터들이 지니고 있는 각종 무기나 방어구들의 점수를 종합해 평가하는 시스템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은 각 회차 별로 지원품을 수령해 캐릭터 장비 점수 7000점까지 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일반 이용자들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랑의 무기 선물과 보너스 아이템 들을 수령할 수 있고, 7월4일까지 총 2주간 유료 콘텐츠인 아키라이프 7일 100 XL캐시, 행운의 돌 700 XL캐시, 귀속된 액막이 첨가제 7000 XL캐시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PC방 서비스를 통해서도 장비 점수 올리기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넥슨 가맹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1시간 마다 1개의 PC방 보석 성장의 주문서 상자가 도착하고 PC방 주화를 통해 PC방 성장의 보석을 구입해 각성에 성공할 경우 단계별로 고대의 강화제를 비롯해 액막이 연마 첨가제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