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콘트라: 리턴즈', '군단전' 업데이트 공개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텐센트와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이먼트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 '콘트라: 리턴즈'의 '군단전' 등 신규 콘텐츠가 포함된 업데이트를 지난 18일 공개했다.

'군단전'은 치열한 대결을 통해 최강 길드를 가리는 콘텐츠로, '예선전'을 거쳐 '정예 도전', '챔피언 매치' 총 3단계로 구성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길드에 소속된 이용자는 매주 화요일 저녁마다 펼쳐지는 '예선전'에 참여할 수 있다. '예선전'은 1:1 대전으로 진행되며 성적에 따라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포인트 총합이 높은 상위 50개 길드는 '정예 도전' 출전 자격을 얻는다.

매주 목요일 저녁에는 3:3 대전의 '정예 도전'을 통해 포인트 총합이 높은 상위 4개 길드가 '챔피언 매치' 단계에 올라 최후 대결을 치른다.

최종 토너먼트인 '챔피언 매치'는 매주 토요일 저녁 2라운드로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최종 순위에 따라 '랭킹 보상 패키지' 및 골드 SS급 무기인 'AK 드라코', '게임 내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퍼플 S 급 무기 '이온 아크건'과 '블리자드' 및 각성 무기 등을 다채롭게 추가해 액션의 손맛과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신규 영웅 '코드명 X'도 게임에 합류한다. '코드명 X'는 원거리에서 폭발탄을 날려 적을 공격하는 데 유리하며 쿨타임이 없어 특정 조건에서 지속적으로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영웅이다. 특히, 이용자 간 대전에 특화된 영웅으로 높은 폭발력과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필드 커맨더 한태풍', '정글 워리어 빌 라이저' 및 '슈퍼소닉 코드명 X' 등 다양한 신규 영웅 스킨도 공개할 계획이다.

'콘트라: 리턴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