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웹젠, '나선영웅전' 한국 및 대만 판권 확보

center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게임 '나선영웅전' 국내외 판권을 확보했다고 19일 밝혔다.

웹젠은 루나라 게임즈(대표 강봉)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신작 모바일 수집형 SRPG '나선영웅전: 헬릭스사가(Helix Saga)'의 한국 및 대만 서비스 권한을 확보했다. 계약 체결일 등 상세한 계약 정보는 양사 합의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다.

웹젠은 2019년 하반기 중 국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개 플랫폼에서 동시에 '나선영웅전'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후 대만 일정을 확정할 계획이다.

'나선영웅전'은 속성과 무기 타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SD 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해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제 전략육성게임(SRPG)이다. 전략적인 위치 선점에 따라 다수의 캐릭터가 동시에 공격하는 호쾌한 전투효과를 볼 수 있는 '협공 전략'의 재미를 내세웠다.

center


매력적인 캐릭터와 다양한 육성 시스템 등 RPG를 기본으로 속성, 상성, 지형 조건을 따져 전략을 준비하는 전략적인 요소를 더했으며, 빠른 게임진행과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속도감은 높였다.

웹젠은 한국 서비스 전용 캐릭터를 제작하는 등 먼저 진행되는 국내 서비스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르면 3분기 내에 국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안정성 점검 등 개발 마무리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