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펄어비스, 러시아서 '검은사막' 신캐 '샤이' 각성 이미지 최초 공개

cente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지난 15일 러시아 모스크바 메트로폴 호텔에서 열린 '보이스 오브 어드벤쳐러스(Voice Of Adventurers, 이하 VOA)'에서 '검은사막' 미공개 업데이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VOA는 펄어비스가 직접 찾아가는 이용자 간담회로 이날 행사장에는 러시아 '검은사막' 이용자 및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이 참가했다.

펄어비스는 신규 클래스 '샤이'의 각성 이미지를 전 세계 최초로 발표했다. 또한 '대양의 시대' 미공개 이미지도 공개했다.

이날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한국 '하이델 연회' 이용자 행사에 이어 러시아 VOA를 방문해 '검은사막'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으며, 이용자들과 소통했다. VOA 현장에서 이용자들은 김재희 PD 사인을 받기 위해 줄을 서기도 했으며, 김 PD는 행사가 끝난 후에도 이용자들의 질문에 답변을 이어가며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행사 후 이용자 반응도 뜨겁다. "VOA로 펄어비스가 러시아 이용자들을 신경 써주는 것이 진정성 있게 다가왔고 감동을 줬다", "진심으로 소통하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았고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서 기뻤다" 등 '검은사막' 러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펄어비스는 직접 서비스 국가에서 VOA를 진행해 이용자들과 소통해왔다. 펄어비스는 앞으로도 VOA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 밝혔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