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손흥민이 푹 빠진 무협 MMORPG '영웅신검' 전격 출시

center
대한민국 최고 축구스타 손흥민이 선택한 무협 MMORPG '영웅신검'이 베일을 벗었다.

시선게임즈코리아(대표 정 커)는 신작 무협 MMORPG '영웅신검'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영웅신검'은 광활한 오픈 필드에 공중 비행, 신선술 등 독특한 시스템이 도입된 무협 MMORPG로, 기존 모바일게임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국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선맹전, 선경 쟁탈전, 생존 쟁탈전 등 완성도 높은 경쟁 시스템의 호쾌한 액션 스킬은 압도적인 전투 쾌감을 전달한다.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영웅신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26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9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한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13일부터 2주 동안 접속 보상을 실시하고 로그인 일자 별로 ▲원보 ▲은량 ▲1급 장보도 ▲공헌도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2일부터 23일 양일간 수련 퀴즈에 참가하거나 꿀꿀이 경주 예측 게임에서 승리하면 2배의 보상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환요도전'을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매 후 선맹원 보너스 분배 50% 추가 지급한다.

'영웅신검'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