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리니지M, 출시 2주년 'TJ의 쿠폰' 사전 공개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 서비스 2주년 기념 웹페이지를 오픈하고, 'TJ의 쿠폰'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엔씨는 '리니지M' 2주년을 기념해 총 4종의 'TJ의 쿠폰'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TJ의 쿠폰-복구 ▲TJ의 쿠폰-강화 ▲TJ의 쿠폰-변신 ▲TJ의 쿠폰-마법인형 중 원하는 티켓을 2개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TJ의 쿠폰'의 사용 기간은 오는 6월19일부터 7월3일 정기점검 전까지다. 'TJ의 쿠폰' 적용(복구, 재강화, 재합성) 가능 대상은 '리니지M' 정식 서비스 이후부터 6월12일 오전 5시까지 시도했던 강화 및 합성 실패 기록에 한해 가능하다. 지난 1주년 'TJ의 쿠폰'을 통해 복구/재강화/재합성에 성공한 이력들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엔씨(NC)는 2주년 맞이 업데이트 계획을 사전 공개했다. 이용자는 19일부터 ▲클래스 리부트 ▲월드 공성전 ▲월드 진영전 등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는 출시 2주년 기념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6월26일까지 '2주년 전야제 큐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M' 2주년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