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킹오파쇼 시즌1' 6월11일 첫 방송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관련한 최신 정보와 공략을 제공하는 방송 프로그램 '킹오파쇼 시즌1'의 첫 방송을 1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주 화요일 저녁 9시30분부터 1시간30분 동안 트위치TV,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이 방송은 게임 해설가 온상민과 정인호가 진행을 맡고, 'KOF' 전문 스트리머인 '케인', 종합 게임 BJ '난닝구'를 비롯해 'KOF' 고수이자 스트리머인 'BJ비범', '풍림꼬마'가 출연한다.

'킹오파쇼 시즌1'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관련한 국내 이용자들의 최신 동향을 전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 주간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던 이슈에 대해 토론하고, 게임 내 새롭고 이색적인 팀을 구성해 성능을 검증해 보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패널들의 친선 대전 및 타임어택 챌린지 대결은 시청자가 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 방식으로 진행하며, 승자를 예측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이터 소환권', '루비'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생방송 중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는 투표의 결과에 따라 1억 골드를 나눠 지급하는 '대박 골드를 잡아라'도 진행 예정이다.

넷마블은 '킹오파쇼 시즌1'의 실시간 시청자 수 달성 현황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번호를 방송 중 제공하고, 생방송 중 게임과 관련한 퀴즈를 맞춘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루비 500개를 지급한다.

금일 시즌1을 시작하는 '킹오파쇼'는 지난달 시범적으로 2회 방송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SN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etmarble Corp. & Netmarble Neo Inc. 2018 All Rights Reserved.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