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김지현, 이정민, 박지영 등 5명, 한국레드햇과 후원 계약

center
사진=스포티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의 김지현, 이정민(이하 한화큐셀), 정연주(SBI저축은행), 박지영, 장은수(이하 CJ오쇼핑) 한국레드햇과 후원 계약을 결정하고 함께하게 됐다.

선수들과 한국레드햇은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동시에 골프 산업 발전도 함께 꾀하는 상호보완적인 역할을 있길 기대하고 있다.

김지현은 2017 KLPGA투어 3승을 거두며 '지현 천하를 이끌었고, 지난해 1승, 올 시즌 역시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다승의 기대감을 끌어 올린 있다.

김지현은 "적극적인 후원을 약속해준 한국레드햇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경기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걸로 예상되며, 반드시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 말했다.

한국레드햇 관계자는 "KLPGA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선수들과 함께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올해에도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있도록 적극 응원하겠다 소회를 밝혔다.

한편, 레드햇은 기업용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높은 안정성, 고성능의 리눅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컨테이너, 쿠버네티스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