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지스타2019, 6월19일부터 참가사 조기신청 접수

[이슈] 지스타2019, 6월19일부터 참가사 조기신청 접수
국내 최대 규모 게임전시회 '지스타2019'를 주최하는 한국게임산업협회(회장 강신철)는 오는 6월19일부터 7월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스타 참가사 조기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조기신청 참가사에는 부스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대형 부스의 경우 부스 위치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올해 행사는 작년 대비 B2C 부스 신청 규모는 동일한 반면, B2B 신청 부스는 기존 20부스에서 30부스로 확대된다.

조기신청 접수는 약 4주 간 진행(단, 기한 이전이라도 전체 부스 소진 시 접수 마감)되며, 7월17일 이후에는 일반신청으로 전환된다. 지난해 '지스타2018' B2C 전시장의 경우 조기신청 접수 열흘 만에 마감된 바 있다.

이번 조기신청 접수창구가 될 공식 홈페이지는 참가사 홍보 지원, 비즈니스 매칭 지원, 참관객의 편의 향상을 중점 개선해 조기신청 시작 하루 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지스타 홈페이지는 모든 참가사를 대상으로 홍보 페이지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전시 콘텐츠, 이벤트 일정, 부스 위치, 기업정보 등을 개별 등록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2B 참가사 및 참관객은 쌍방향 소통이 한층 강화된 비즈니스 매치 메이킹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8월 론칭 예정인 지스타 공식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현장에서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메시지를 교환할 수 있으며, 일정 알림 설정으로 빠짐 없는 미팅 관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 참관객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정보와 게임소개, 이벤트 등 콘텐츠도 홈페이지와 앱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개최 15주년을 맞이하는 '지스타2019'는 오는 11월14일부터 17일까지 한국게임산업협회 주최,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공동 주관으로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