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시노앨리스 X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레이션 깜짝 공개

[이슈] 넥슨, '시노앨리스 X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레이션 깜짝 공개
넥슨이 모바일 신작 '시노앨리스'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쇼케이스에서 깜짝 발표를 했다. '시노앨리스' 개발진의 명작 타이틀인 '니어 오토마타'와의 컬래버레이션 계획을 밝힌 것.

넥슨은 30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스퀘어에닉스(대표 마츠다 요스케)와 포케라보(대표 마에다 유타)가 개발한 신작 '시노앨리스' 쇼케이스를 열었다. 넥슨은 이날 행사를 통해 '시노앨리스'와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혀 큰 관심을 모았다.

'시노앨리스'는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의 이야기를 요코오 타로 디렉터의 독특한 세계관과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다크 판타지 RPG다. 요코오 타로 디렉터는 이날 행사장에 독특한 외모의 캐릭터 탈을 쓰고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앞서 일본에 출시된 '시노앨리스'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일본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누적 이용자 수 4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넥슨 송호준 모바일사업본부 부실장은 7월18일 '시노앨리스' 국내 출시 소식을 전했다. 한국어, 영어, 독일어 등 6개국 언어로 국내 및 글로벌(일본, 중국, 홍콩, 대만, 마카오 제외) 원빌드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또한 송호준 실장은 '시노앨리스'와 '니어 오토마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체적인 컬래버레이션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슈] 넥슨, '시노앨리스 X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레이션 깜짝 공개

넥슨 박재민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시노앨리스'를 완성도 높은 하나의 작품으로 보고 누구보다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자 노력했다"며 "독창적인 세계관과 수려한 캐릭터 일러스트, 완벽한 몰입을 이끌어내는 시나리오까지 원작 특유의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해 왔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시노앨리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게임 정보와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