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파격 이벤트도 진행

[이슈]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파격 이벤트도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30일 오전 6시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시작과 함께 역대급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펄 상점의 '의상', '장인의 기억', '마구세트' 등 유료 아이템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인기 패키지인 '밸류패키지'에 '메르브의 팔레트 자유 이용' 버프를 추가해 혜택도 높였다.

이용자는 5월30일부터 한 달간 고등급으로 강화된 보스급 장비를 매일 받는다. 장비 풀세트를 완성할 수 있는 기회로 더욱 즐겁게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성장 가속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하면 20만 원 상당의 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첫 접속 시 인기 아이템인 '밸류 패키지 20일'의 혜택도 받는다.

'이관 기념 버닝 핫타임' 이벤트도 시작된다. 이용자는 일정 시간 동안 ▲평일 전투 경험지 획득량 100% ▲평일 기술 경험치 획득량 20% ▲주말 전투 경험지 획득량 200% ▲주말 기술 경험치 획득량 40% 상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신규&복귀 이용자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 내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공식 방송 '검사 대잔치, 풍악을 울려라!'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시청자들은 트위치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문화상품권과 기프티콘 선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검은사막' 공식 트위치, 유튜브에서 공식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펄어비스 김서윤 글로벌서비스실장은 "직접 서비스를 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펄어비스가 직접 서비스하는 만큼 이용자들과 더욱 소통하고 '검은사막'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이용자 행사 '하이델 연회'를 6월8일 개최한다. ▲개발자와의 만남 ▲업데이트 소식 ▲'검은사막' 창작물 전시 등의 행사로 진행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