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스미노 요루 작가 신작 '나만의 비밀' 출간

[이슈]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스미노 요루 작가 신작 '나만의 비밀' 출간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로 잘 알려진 일본 유명 작가 스미노 요루의 청춘 성장 소설 신작이 국내 출간된다.

소미미디어는 스미노 요루의 신작 '나만의 비밀'을 6월1일 국내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나만의 비밀'은 노블판(128*188)과 일반판(140*200)이 따로 발매되며, 초판 부록으로 엽서와 책 속 브로마이드가 특전으로 주어진다.

'나만의 비밀'은 입시를 앞둔 다섯 친구의 속마음을 다룬 청춘 소설이다. ▲평범하고 소심해서 좋아하는 여자아이한테 말도 잘 못 거는 '쿄' ▲히로인보다 히어로가 되고 싶은, 드롭킥이 특기인 '밋키' ▲키 크고 잘생기고 성격 좋고 운동 잘하는 반의 왕자님 '즈카' ▲엉뚱하고 이상한 행동만 골라서 하는 사차원 소녀 '파라' ▲소심하고 차분하지만 손재주가 좋은 여자아이 '엘' 등 개성 넘치는 다섯 친구들이 저마다 간직한 비밀과 서로 엇갈리는 마음이 독자들의 마음을 끌어당긴다.

1년 뒤면 어른이 되지만,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막막하기만 한 청소년들의 마음을 스미노 요루 작가가 따뜻하게 그려내고 있다. 그저 불안해하는 대신 힘껏 친구를 위해 생각하고 자기 진로를 고민하며, 가끔은 실수도 하고 가끔은 헛발질도 하면서도 하루하루 성장해가는 다섯 친구들의 모습은 결국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이기도 하다.

스미노 요루의 '나만의 비밀'은 김현화 번역가가 우리말로 옮겼다. 312쪽 분량이며 희망소비자가격은 1만3800 원.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