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그나로크M, 연내 日 출시…현지명은 '라그나로크 마스터즈'

center
그라비티는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현지 버전인 '라그나로크 마스터즈'의 일본 지역 서비스를 연내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마스터즈'의 일본 정식 출시에 앞서 5월28일부터 5월30일 정오까지 안드로이드 한정으로 접속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시작 알림이나 접속 테스트는 공식 트위터(@Ragnarok_M_jp)로 안내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마스터즈'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일본 지역 서비스 명칭이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2002년 출시된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모바일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아직까지도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3월 기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400만 건을 돌파했다.

그라비티 사업총괄 김진환 이사는 "'라그나로크 마스터즈'의 출시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일본 이용자들도 즐길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겅호 측은 "겅호는 '도전, 창조하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전 세계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양질의 게임 콘텐츠 제작에 힘쓸 것이다"며 "'라그나로크 마스터즈'의 정확한 일본 지역 서비스 일정에 대해서는 다시 한 번 공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